현대인의 최대의 고민인 허리통증

 

이럴때 많은 분들이

그냥 파스 또는 한방병원에서 금전을 들여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저~~ 역쉬 그렇게 하고 있었지만.

 

잘못된 자세에서 오는 경우가 많은 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바른자세를 항상 취하기는 어렵더군요.

 

그중에서 간단하게 허리 통증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더군요,

간단하면서도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믿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허리통증의 유형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유형 테스트를 체크해보시고

 

 

자신의 점수를 체크 하셨나요.~~

결과를 토대로

 

여러분의 유형을 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2가지의 유형으로 나눕니다.

 

숙이면 아픈 유형젖히면 아픈 유형 입니다.

 

아마도 많으신분들이 숙이면 아픈 유형에 속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자~~~~

이제부터 여러분은 테니스공 2개와 테이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공체조로 하는 허리 통증 잡는 법

 

첫번째, 숙이면 아픈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번째, 젖히면 아픈 유형에 대해 보겠습니다.

방법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위치가 틀리더군요

 

이렇게 하여 척주가 교정이 되면서

허리통증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도서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내용을 올리지는 못하였지만,

 

통증을 완화 하는데는 충분하리라 여겨 집니다.

 

집에서 잠자기전 여러분 5분정도 시간투자 하실 수있습니다.

 

저도 잠자기전 TV시청 또는 잠시 휴식을 취할 때

 

위의 방식대로 하고 있습니다.

 

꼭 여러분들고 허리 통증에서 벗어나실수 있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온새미로(언제나 변함없이) 정보마당쇠